본문 바로가기
요리도 하고/자취생 간단요리

[집밥 한끼뚝딱] 소고기, 시즌샐러드 - 소고기샐러드?!? ㅋㅋ

by 지순이1116 2021. 3. 7.

 

냉장고파먹기 핵심 아이템~~
냉동실에 진공팩이 담긴 소고기!!

소고기는
해동시켜서 굽기만 하면 뚝딱이니까!

뭐먹을지 고민스러울때
아주 호시스럽게 소고기 해동시켜서 한끼 해결!!!

소고기 잘 구워서
시즌샐러드랑 잘 담아내기만 하면
소고기샐러드! ㅋㅋㅋㅋㅋ

고기는 언제나 옳구나.
소고기는 언제나 옳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만 구워먹어도 맛있지만
샐러드랑 같이 먹어주면, 더 맛나게 즐길수있다!!

요로코롬 간단하게
냉장고 파먹기 성공!! 뿌듯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