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디저트

[스타벅스 북수원IC DT점] 주자협소. 매장 넓직

by 지순이1116 2021. 7. 29.

브런치를 즐기고자 스타벅스 방문.

스타벅스 북수원IC DT점
DT로 주문하는 붕붕이들이 항상 가득.
붕붕이 안내해주는 직원분들이 있음.

근데 DT점치고 주차장이 아주아주 협소함.
주자 4대밖에 안됨.

나이스하게 아주아주 운좋게 주차성공!

간만에 스타벅스와서 신남!!!
친구가 사준다는데 거부(?)해따!

나 완전 많이 먹을껀대?
이것저것 다 먹거치울꺼야!!!  

커피도 마시고
샌드위치도 먹고
디저트까비 먹을꺼야!!!!!!!!
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담았는데!
커피는 친구가 사줘따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스타벅스 북수원IC DT점 넓은데??!!
뭣보다 사람이 별로 없어서 너무 좋았음!

물론 1-2시간 쯤 지나니까
적당히 손님들이 많아져찌만 ㅎ

구래도 넓직해서 좋아따.

#트리플크로크무슈
#초콜릿푸딩
#아메리카노

그리고 친구는 치즈케이크하나!!!


원래도 스타벅스 크로크무슈를 좋아했는데!
이제 트리플 크로크무슈가 젤 좋아질듯!
완전 치즈치즈가 풍성한것이 마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