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도 하고/자취생 간단요리

[집밥 한끼뚝딱] 밀키트 - 마이 세프 레드와인 스테이크

by 지순이1116 2021. 8. 4.

너무너무너무 편한 요즘세상!
밀키트가 있어서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즘 세상!!

스테이크 맛깔나게 집에서 만들어먹어보자!

마이 세프 레드와인 스테이크

스테이크 고기부터
각종 채소랑 소스까지 살뜰하게 들어가 있는 밀키트!!

미니양배추 오ㅐ케 귀엽게 생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 세프 레드와인 스테이크
조리 순서대로 이것저것 볶아보기 시작한다.

방울토마토! 미니양배추! 버섯!!
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 빛깔 왜케 좋음?!?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만 구워서 먹어도 맛있겠는데 ㅋㅋㅋㅋ

스테이크는 고기를 잘 구워야하는데!!

그나저나 스테이크 진짜 겁내 두껍네!!!
잘 익을까!!! 두려운데!!!
ㅋㅋㅋㅋㅋㅋㅋ

스테이크 고기는 넘 두껍고
난 배가고프고
고기를 인내심을 가지고 구울 수 없어서
큐브스테이크처럼 만들어 버림!!

어찌되었던 집에서 손쉽게 즐기는 스테이크!!

마이셰프 마이셰프 레드와인스테이크

맛있게 잘 먹어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