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도 하고/자취생 간단요리

[집밥 한끼] 스팸계란볶음, 참치김치볶음, 그리고 김!

by 지순이1116 2021. 10. 20.

오늘도 배달음식과 내적싸움을 했지만….
참고참고참고
냉장고파먹기 성공!

습관적 배달음식시키는걸 바꿔볼라고
혼자만의 싸움을 벌이는중ㅋㅋㅋㅋ

그리고 열심히 냉장고파먹으며 버티려함ㅋ
(물론 중간중간 무너지긴하지만….ㅋ)

무튼,
배고프니까 간단한것만 마구마구 꺼냄!

스팸 조금 남은거 마구 대충 작게 썰어서
계란이랑 같이 그냥 볶아버림.

조금남은 참치김치볶음도 다 털어먹고
“김”도 꺼내서 셋팅하니까
한끼 밥상이 뚝딱!

맨날맨날 먹는게 일인듯 느껴지고
밥하기도 구찮고
밥상치우는건 더 구찮지만!

그래도 뭔가 간단하게라도
차려먹으면 뿌듯한 느낌이라서 좋음ㅋㅋㅋ



이건 아침밥! ㅋㅋㅋㅋ

머핀하나랑 토달볶
그리고 커피한잔ㅋㅋㅋㅋ

간만에 아침저녁 열심히 냉장고파먹기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