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디저트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천원의 행복 - 추천하는 이유가 이꾸낭ㅋ

by 지순이1116 2021. 12. 19.

지난 토요일 광장시장 나들이 댕겨옴.
광장시장 주전부리가 땡겨서ㅋㅋ

종로5가 8번출구였나? 7번출구로 나와서 조금 걷다보면
광장시장 출입구가 보이고
광장시장 출입구가 보이기 무섭게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줄이랑
그 옆에 호떡집 줄이 길게 늘어서있음ㅋㅋㅋ

친구를 기다리며
광장시장 찹쌀꽈배기 줄을 서봐따ㅋㅋㅋㅋ
기다리다보면 친구올테니까ㅋ

광장시장꽈배기 줄서는 곳!
줄이 길어도 생각보다 금방 줄어드니까
적당히 기다릴만하다는거.

문제는 기다리면서 자꾸 배가고파지는 느낌이라서
조금만 살라고하다가
점점…..이것저것 마니 사야할것같은 마음이
스멀스멀 올라와서 친구가 자꾸 말림ㅋㅋ


정신차리기고ㅋㅋㅋ
꽈배기만 먹고 집에 갈거냐고ㅋㅋ
다른것도 먹어야하지 않냐고ㅋㅋㅋ


뭘 몇개나 사먹을까 겁내 고민하다가
꽈배기 하나씩만 사먹기는 아쉬워서
찹쌀꽈배기랑 팥도너츠 하나씩 삼ㅋㅋㅋ

찹쌀꽈배기 1000원
팥도너츠 1500원

줄서서 이렇게 도너츠랑 꽈배기랑 보고 있는데
군침이……ㅋㅋㅋㅋ

찹쌀꽈배기 받자마자 먹었는데
넘 맛있는데???!!!!!!

와규와구와구 3입에 다 먹어치워버림!!
맛있어!!!!!!!!

팥도너츠도 괜춘했는지
찹쌀꽈배기가 넘 강렬해서 팥도너츠가 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장시장 가신다면
주전부리로 꼭 찹쌀꽈배기 두개 사 먹으세요!
하나만 먹기엔 줄 선게 아깝고ㅋ
하나먹으면
금방 하나 더 먹고 싶어질거에요ㅋㅋㅋㅋ


원래 줄서거 뭐 먹는거 싫어하는데
줄도 빨리 줄어드는 느낌이라서
적당히 기다림은 견딜만한듯ㅋㅋㅋㅋㅋ

무튼 찹쌀꽈배기 넘 맛있어서 또 생각나는구만!!!
담에 또 사먹어야지!!!




https://youtu.be/gm3KJfYm3o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