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도 하고/점심도시락

[점심도시락싸기] 스팸계란말이, 스팸, 무생채, 양배추볶음

by 지순이1116 2020. 4. 7.

냉장고파먹기! 오늘은 계란과 스팸!

돌고도는 도시락반찬~
기본템중에 기본템인 계란과 스팸을
적극 이용해본다!!


제가 애정하는 계란말이 후라이팬!

작은 달걀4개 그리고 스팸을 잘게 잘라서 넣는다!
그리고 집중해서 말아준다!!!
달걀 4개 정도는 넣어야 두툼한 계란말이가 된다!!

처음엔 승질급해서 계란말이가 실패했는데,
이제는 계란말이 후라이팬 덕분에
계란말이장인이 되고이따ㅋㅋㅋ

양파도 넣어보고, 파도 넣어보고 죄다 넣는다ㅋ
내 언젠가 치즈도 넣어보리라!!

무튼,
주방아이템중에서 내가 제일 애정하는 후라이팬ㅋ

도시락반찬으로 넣을 스팸도 몇개 굽는다.

설거지거리를 줄이기위한 발악ㅋㅋ

계란말이가 적당히 식으면 곱게 잘라준다.

계란말이는 내일까지 도시락반찬으로 넣으면 될듯ㅎ

이렇게 또 완성된 점심도시락!!
무생채
스팸
스팸넣은 계란말이
그리고 양배추볶음까지!

양배추는...
잘게 잘라놓은 양배추 반통은....
맨날 도시락에 싸는데도
도통 줄어들지가 않는구만ㅋㅋ

여튼 이렇게 오늘도 점김도시락싸기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