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도 하고/자취생 간단요리

[집밥 한끼뚝딱] 코스트코낙지볶음밥, 코스트코해쉬브라운 그리고 계란

by 지순이1116 2020. 5. 3.

코스트코에서 냉동식품 마구 산 뒤로
#냉장고파먹기 정말 끝이 없도다ㅋ

이번엔 #코스트코낙지볶음밥
The(더)낙지볶음밥이다.
후라이팬에 잘만 볶으면 되는 간편식!

밥하기 싫을때 한번씩 먹기 딱이다.

낙지볶음밥 7개에 11790원짜리인데,
2천원정도 코스트코 세일해서 9790원에 샀었다.
낙지볶음밥 1개에 1400원정도 하는거니까
진짜 가성비 쵝오인 코스트코ㅋㅋㅋ

#코스트코해쉬브라운

코스트코에서 빠질수없는 가성비 아이템!!!
냉동실에 보관해서 두고두고 먹는즁.

기름마니마니해서 후라이팬에 잘 튀기면 된다.
맥도날드에서 먹는 딱 그 맛이다ㅋ

해쉬브라운이 맛있었던 이유는 “기름맛”이어땈ㅋ
에어프라이에하먄 맛없음ㅋㅋ
기름가득가득하게 튀겨야 그 맛이난다 ㅋ

냉장고 파먹기 결과!
냉동실에있는 낙지볶음밥, 해쉬브라운,
계란후라이, 계란말이
그리고 먹다남은 고추장찌개까지 한상 차려본다.

후라이팬에 다 때려넣는다!
생각보다 먹음직스러보여서 굿!
그리고....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당혹ㅋㅋ

낙지볶음밥 하다가 막판에 계란후라이하고
(빨간색의 낙지볶음밥에
왠지~계란후라이 올려야 할것같은 느낌이라서ㅋ)

냉장고에 2개 남아이떤 계란말이도 꺼내고

주먹만한 미니 후라이팬에 해쉬브라운하고

먹다남은 고추장찌개도 꺼내고!!

집밥의 묘미는 인증샷!!!!
이쁘장하게 찍는 한장의 사진!!
(인증샷 찍는 맛에 그나마 “차려서”먹게 되는듯ㅋ)

#푸디만화필터 새로 나온듯해서 써봄ㅋ
사진 넘 잼나게 나오는구만ㅋㅋ

이렇게 오늘의 냉장고파먹기도 성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