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디저트

[의왕카페 양케이크] 양케이크 - 당근시나몬케이크 포장

by 지순이1116 2020. 5. 24.

왕송호수로 산책을 즐겨가는데
가는길애 발견한 “양케이크”카페 ㅎ

가게외부에서부터 개선뿜뿜하는곳ㅎ
간판은 옛날간판을 그냥 두는듯ㅋ
정화문구 ㅋㅋㅋㅋㅋ

의왕카페 양케이크 내부~
레트로 느낌 물씬~~
볼때마다 마음에드는 인테리어~~ㅎㅎ

메뉴판 너무 못찍어따;;;:
울집 멍멍이가 너무 난리쳐서 ㅋㅋ

무틈, 양케이크는 “케이크”를 직접 만드는듯!
주문케이크 종류는
당근, 딸기딸기, 초코, 딸기초코

그나저나 너무 일찍갔나봉가~
딸기초코조각케이크 하나 오려고 했는데....
케이크를 고를수가 없드라ㅋㅋ

다른 케이크는 1시쯤 넘어서 나온다고 ㅠㅠ

토요일날 계획이
멍뭉이랑 아침 산책하고
케이크 하나 사서 방콕할라고 했던지라~

당근시나몬 케이크 하나 사옴!!!

어짜피 양케이크에서파는 조각 케이크
종류별로 다 먹어볼라고 했었으니까ㅋㅋ
다음엔 딸기초코 +_+

이쁘게 포장하고 가게앞에서 인증샷!!
느낌있는데? ㅋㅋㅋ

양케이크, 당근 시나몬 케이크!!
1. 비쥬얼 좋고!!
2. 맛도 좋고!!
케이크가 엄청 묵직하다고할까?
쫀쫀한것이 아주아주 실하고 조아따!!

편의점에서 파는 조각케이크 2-3개 압축한 느낌? ㅋ
다름 케이크도 궁금해지는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