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디저트

[제주도 돌카롱 제주공항점] 마카롱 맛집 - 이쁘고 맛도 좋고!

by 지순이1116 2020. 4. 28.

#제주도돌카롱

제주공항근처에 위치한 제주도 돌카롱!

요즘 제주도여행에서 꼭 사오는 유명템이라고해서 

제주도 온김에 사볼까 싶어서 들렀던 곳

 

#돌카롱 외부에서부터 맛집포스 좔좔.

제주도 돌카롱가게 넘 이쁨!

엄청 제주도스러운 느낌이 가득한 건물이다.

 

#돌카롱제주공항점 은 

돌카롱 연구소에서 가지고 온 돌카롱이라고 한다!

어디지 연구소!!!ㅋㅋㅋㅋ

거창한대!!!!!!!!!!!

제주도 돌카롱의 마카롱은 컨셉별로 4가지 종류다.

#유채꽃카롱 -  품절 ㅠ

#이호테우카롱 - 이것도 품절 ㅠ

#수국카롱 - 바닐라,딸기,블루베리  

#억새카롱 - 초코, 바닐라 , 티라미슈 

 

4개중에 2개는 품절이라서 2개 다 사옴.

내가 제주도 돌카롱은 또 언제와보랴.

온김에 그냥 다 사야지ㅋㅋㅋ

억새카롱이랑 수국카롱 사따.

1셋트 - 5개 15,000원이다.

1개 3000원꼴이다. 

 

남친왈"엄청 맛있어야하는 가격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어본 결과, 돈이 아깝지는 않은 맛이어따ㅋ

 

쇼핑백도 감성돋는 스타일의 제주도 돌카롱

쫀득함, 달콤함, 그것을, 제주로, 표현함

-> 가게의 개성이 확실하게 보이는구만ㅎ

 

이쁘장한 감성으로 담긴 마카롱이다.

 

"돌카롱"이라는 이름답게 

제주도 현무암스럽게 생긴 모양이다ㅋ

 

근데 진짜 쫀쫀하고 맛있다.

이제껏먹은 마카롱중에서

가장 인공적이지 않고, 과하지 않아서 좋아따.

그리고 진짜 쫀쫀해따ㅋㅋ

수국카롱도 이쁘장하게 생겨서 먹기 아까워씀.

그래도 와구와구 맛나게 먹어치운다!

 

이렇게 생긴 마카롱을 또 언제 먹어보랴!!!

여행기념으로 하나 사올만한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