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웨지우드] 예쁜 커피잔, 접시 셋트 - 클래식은 영원하다

by 지순이1116 2021. 2. 15.

 

 

이사겸 생일선물 겸으로 친구가 사준
웨지우드 커피잔 접시 세트.

 

집에 있는 선반에

이쁘장하게 올려놓으라며 선물해주었다~~ 

 

내가 집들이 선물로 생필품 같은 것만 얘기하니까

"선물"로 생필품 사주기 싫다고 

사치품(?) 사주고 싶다며, 웨지우드 보내줌ㅋㅋ

재미난 친구다ㅋㅋㅋㅋㅋ

 

 

친구가 "장식품에 가까운 생필품"이라고
표현하는 게 너무 웃겼다ㅋ

근데, 장식품에 가까운 생필품이라는게 뭔소린지

커피잔이랑 접시 보고 이해했음ㅋㅋㅋ

마구 쓰기엔 너무 고급져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ㅋ

 

 

 

대대손손 쓰는 웨지우드

손님 오면 여기다 차 마시고 빵 먹으라는 친구의 말씀ㅋㅋ


그래서 손님오면 꼭 이거 쓰는 중>_<

 

 

유행 타지 말라고 제일 클래식한 거 사주었다고 한다ㅋ

유행 안 타는 거 좋아하지!!!

 클래식은 영원하지!

 

 

영국스러운 느낌이 물씬 나는 커피잔과 접시 세트다.

자그마하고 귀여운 커피잔과 생각보다 거대한 접시ㅋㅋ

 

친구들이랑 커피랑 디저트 즐길 때 쓰면 정말 딱일듯한 느낌.

 

 

 

장식장 선반에만 두고 아끼다가 X 되는 거 싫으니

커피잔에 열심히 커피 내려서 마셔본다.

 

요즘 집밥, 홈카페 즐기면서 느끼는건
집에 이쁜 커피잔,
예쁜 그릇 한두 개는 꼭 가지고 있으면 좋은듯하다.

집에서 이쁜 커피잔에 커피 한잔만 마셔도
기분전환이 되는 기분이니까.

 

홈카페가 별거더냐~

내 기분에 ~이쁜 커피잔에 ~
내가 좋아하는 커피 즐기면 그게 홈카페~

 

이렇게 친구 덕분에 이쁜 커피잔 생겨서 너무 좋구먼 >_<

 

 

https://www.wedgwoodmall.com/main/index.php?NaPm=ct%3Dkl4tobco%7Cci%3D0B80003VNMvuRc5W0fno%7Ctr%3Dbrnd%7Chk%3D64c3fe23f8e322b3cce2108c7e1e40dc9ba6e0d4

웨지우드 공식 온라인스토어

웨지우드 공식 온라인스토어

www.wedgwood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