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후기

[이케아 광명점] 이케아 향초 신리그 할인 2,900원 -> 1,900원

by 지순이1116 2022. 6. 6.

이케아 광명점 나들이
저번달에 이케아 나들이 댕겨와서
당분간 이케아 올 일이 없을줄 아랐는데…

왠열…
내가 넘 좋아하는 이케아 향초가 할인을 한다..
2900원 짜리가 1900원…
안 살 수 없지…

뭣보다…
그냥 인터넷으로 사려고 했는데…
젠당
인터넷으로는 구매가 안되고
광명점에는 제고가 있따고해서…
그냥 쉬는날이니까 아침에 호다닥 댕겨옴!

내가 이케아 향초, 신리그를 좋아하는 이유는
향도 적당하고 좋음!

그리고 뭣보다 작디작인 향초라서
4시간정도 스스로 타다가 꺼지니가
내가 따로 끄려고 신경쓸 필요가 없어서 좋음ㅋ

사과향부터 딸기향까지
대략 5가지 종류별로 3개씩 골라서 옴ㅋ

이것도 나름 참고참아서 3개씩만 고름ㅋ

친구들이 이케아 향초 그득그득 사는거 볼때마다
‘무슨 업자야? 어디 팔어?’라고 함ㅋ

근데~
향에 민감한 1인으로서
퇴근하면 향초부터 키면서 기분전환하는 1인으로서
정말 이케아향초 세일은 참을수가 없었따
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세일하는 향초가 있길래
이건 그냥 하나씩 담아봄ㅋㅋ

향초 다 타고나서
향초병을 재활용해도 900원의 가치는 뽕 뽑을거같아서ㅋ


나름 적당히 구매해온 이케아 향초ㅋㅋㅋ
너무 좋다!!!!
당분간 향초 걱정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