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마트

[코스트코 버라이어티쿠키] 9,990원의 행복 - 가성비Good

by 지순이1116 2021. 2. 26.

 

 

 

 

코스트코 추천상품 

코스트코 버라이어티 쿠키

3 가지 맛 8개씩 총 24개 9,990원

1개에 420원꼴. 

 

가성비 좋고 맛도 좋아서

코스트코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서

코스트코 갈 때마다 한 박스씩 사 오는 중.

이번에는 무려 2박스나 사옴ㅋ

 

 

 

 

 

코스트코 버라이어티 쿠키는 

선물하기도 좋고 

집에 쟁여놓고 하나씩 먹기도 너무 좋다.

 

대부분의 코스트코 베이커리류가 그러하듯이

버라이어티 쿠키도유통기한이 짧은 편이지만

냉동실 혹은 냉장실에 보관했다가 

두고두고 먹으면 되니까 걱정 없다ㅋㅋㅋ

 

 

 

 

 

맛도 3가지라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코스트코 버라이어티 쿠키.

 

두툼하고 쫀쫀한 쿠기!

완전 살찌는 맛ㅋㅋㅋ

 

 

 

 

 

비주얼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코스트코 버라이어티 쿠키는 정말 달다ㅋㅋ

그래서 꼭 우유랑 같이 먹어야 찰떡같이 어울린다.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는 요즘.

집에 있으면 너무 신기할 만큼 입이 심심해서

계속 뭔가 주전부리를 찾게 되는데~

 

버라이어티 쿠키 쟁여두고 

하나씩 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다!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