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마트

[코스트코] 쟌슨빌 푸짐함 부대찌개 - 밥두그릇 기본이지

by 지순이1116 2021. 3. 22.

 

난 부대찌개를 좋아한다.
사먹는것도 좋고, 간편식도 좋고!!!


간편식 부대찌개 중에서는
쟌슨빌부대찌개를 특히 좋아함.

햄이 정말 맛있어서ㅋㅋㅋㅋ
그래서 코스트코가면
쟌슨빌부대개 하나는 꼭 사오고 있음ㅋㅋ

냉동실에 보관하는 쟌슨빌부대찌개
미리 냉장고에 넣어두고 해동시키는 과정을 까먹고
맨날 이렇게 먹을때마다 전쟁ㅋㅋ


난 그냥 물 적당히 넣고
꽝꽝 얼려있는 쟌슨빌부대찌개 넣고
아주아주 약한불에 녹여서 끓인다ㅋㅋㅋ

이게 언제 녹나 싶지만
어느순간 살살살 녹는다 ㅋㅋㅋ

구럼 그때부터 팔팔팔 끓여서 먹으면 된다 +_+

내가 사진을 드럽게 못 찍었는데ㅋㅋㅋ
쟌슨빌부대찌개는 햄이 진짜 많이 들어가 이따!!!

1. 양도 많고
2. 맛있는 다양한 햄이 가득가득 들어가있음
3. 자극적이고 살찌는 맛있는 맛ㅋㅋㅋㅋ
4. 밥두그릇은 뚝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