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세컨디 포레스트 - 수원 행궁동 맛집!

by 지순이1116 2021. 5. 6.

세컨디 포레스트!

행궁동 맛집들중에서도 가장 인기있는 곳!!

외부에서부터 인스타갬성의 인테리어가 뿜뿜ㅋㅋ

사진을 안 찍을수가 없구만유~ 

샐러드, 리조또,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전부 맛있어보였지만!!! 

리조또 하나랑 피자하나 골라따!!!

 

오이스티 치킨 쉬림프 리조또

스테이크 샐러드 룽기 피자

 

이쁘장한 식전빵도 나옴!!!

촵촵촵 맛나게 먹어치움!!

 

오이스티 치킨 쉬림프 리조또

대박쓰!!! 맛있어!!!!!!

완전 매콤한것이 쏘스가 지대로!!!

 

치킨도 완전 맛깔나고!!!

내 평생 먹었던 리조또 중에서 젤 맛있는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꾸덕꾸덕하고 매콤한것이 내스타일이었던듯!

다음에가서 또 먹어야할듯ㅋ

 

스테이크 샐러드 룽기 피자

이것도 맛잇었으!!

 

샐러드 피자라서

이것저것 자꾸 흘러내려서 먹기 힘든건 어쩔수 없지만ㅋ

그래도 피자도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음!!!

 

행궁동 맛집, 세컨디 포레스트

- 이쁘장한 멋집이자, 맛집이다!!

기회되면 꼭 가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