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송죽부산밀면국밥 - 돼지국밥 8,000원

by 지순이1116 2021. 5. 8.

#송죽부산밀면국밥

간만에 국밥땡겨서 돼지국밥먹으러 고고고!
2층에 위치한 송죽부산밀면국밥
매장 짱 넓다라’! ㅋㅋㅋ

#돼지국밥 - 8,000원
밀면이 잠깐 날 유혹했지만
난 뜨끈한 돼지국밥으로 뚝심있게!! ㅋㅋ

아침에 비가 무섭게 내리다가
갑자기 해가나오고
추운바람 겁내 부는것이 뜨끈한 국물이 넘 땡겼음

돼지국밥 맛있게 먹는벚
1. 새우젓 한 숟가락
2. 정구지(부추) 듬~~뿍
3. 다대기 한숟가락

엄청난 열기를 내뿜으며 등장한 돼지국밥ㅋ
배고프고 마음은 급한데
국밥이 진짜 너무 뜨거워서 당혹ㅋㅋㅋ

맛있게 먹는방법에 따라서
새우젓, 정구지(부추), 다대기 마구마구 넣음!

맛있음!!

고기도 맛나고!!
국물도 맛나고!!!
아주이주 마음에 들더만!!

아주아주 맛있게 다 먹어치움!ㅋㅋㅋ
굿굿 베리굿!!
역시 국밥은 배신하지않는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