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디저트

[CU편의점] 가나슈 레이어 케익 - 겁내 달달하고 부드럽고 맛있다!

by 지순이1116 2021. 9. 12.

코로나 백신맞고 삼일째인데
아직도 메스꺼운느낌때문에 힘들어서
편의점에서 달달구리 사먹어따.

간만에~~~~편의점에서 호사스럽게
디저트코너에서 케이크를 탐내본다ㅋ
ㅋㅋㅋㅋㅋㅋㅋ

가나슈 레이어케익이 눈에 띄어따.

누가봐도 완전 초코초코한것이
완전 달달구리 초코케이크로 보여서
지금 나의 메스꺼운 속을 충분히 달랠듯 보여따.

가나슈 레이어케익은 기대이상이었다.

4천원도 안되는 가격이었던듯한대
싸이즈는 적당하고, 맛은 훌륭해따!!

초코크림이 엄청 찐하면서 부드러워따!!

옛날옛날에는 편의점 케이크는
진짜 케이크라기보다는 그냥 크림많은 빵같은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편의점 디저트류가
하루가 다르게 업그레이드 중이구만.

내가 너무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ㅋ
무튼 편의점 가나슈 레이어케익 완전 대만족.


물론 진짜 너무 달달해서 우유랑 같이 먹어줘야함.
기대이상으로 엄청 달아따ㅋㅋ
우유랑 먹어도 너무 달어 ㅋㅋㅋㅋ
그래도 맘에 들어!

화이자 코로나백식 삼일차인데
진짜 속이 너무 메스꺼워서 몸둘바를 모르고
삼일내내 주전부리를 먹는 중이다.

물론 타이레놀을 먹긴 먹었고
물도 많이 마시고는 있지만....
미열, 두통 뭐 이런저런 기본 증상이.....
그리고 뭣보다 메스꺼운게 젤 힘들다...
기분이 너무 나쁘게 메스꺼운건 진짜 너무 짜증나는중...

간만에 느끼는 숙취같은
이 알다가도 모를 메스꺼움때문에
달달구리, 주전부리 폭주하면서 먹는중ㅋ

다행히 엄청 강렬한 초코케이크 먹으니까
메스꺼운 느낌은 좀 덜한것도 같지만.....

여튼 별기대 안하고 먹은 편의점 케이크
가나슈 레이어케익.
넘넘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어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