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디저트

[11월 울산나들이]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 매장 진짜 넓직하고, 풍경도 좋구만!

by 지순이1116 2021. 12. 27.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방문기!


국가정원 나들이갔는데~~
거대한 스타벅스 건물이 떡하니 보이길래
아침겸 브런치 즐길려고 방문했음.

통건물로 보였는데
1~2층만 스벅으로 이용되는듯.
그나저나 매장 진짜 음청 넓었음.


브런치즐기겸 방문한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샌드위치 한참 구경하다가
BCLT샌드위치 고름!

평소엔 크로크무슈를 젤 좋아해서 그것만 먹는데~

친구한테 생일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쿠폰을 쓰는거라서
이럴떄 평소에 안 먹어본거 용기내서 먹어봐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한거 받아들고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2층으로!
1층에도 좌석이 있기는 했지만
기왕이면 경치 구경 시원하게하는 2층으로 가야지!!

다시봐도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 매장 진짜 넓고
1~2층의 층고를 터버려서
2층에서 바라보니까 진짜 엄청 높고 넓어보이더라.


울산 국가정원이 보이는
창가에서 인증샷 하나 찍고!!

외부테라스에도 테이블이있던데~
테라스에서 국가정원 바라보며 즐겨도 너무 좋을듯!]
이 날은 바람이 너무 불어서 추워서
테라스에 앉을 용기가 없었따 ^^;;


푹신한 테이블로 자리를 옮겨서
국가정원을 본격적으로 멍때리면서 봤음ㅋ
창밖에 가을가을한 느낌이 그득했음.

창가풍경 진짜 매력적이더라.
낙엽지는 가을느낌도 좋았는데
겨울에 눈쌓인 풍경이 궁금해지더라.



풍경은 풍경이고
본격적으로 브런치즐기기 시작.


뜨끈하고 맛있는 커피랑 샌드위치!

차갑게 먹는 BCLT샌드위치

음청 건강건강해지는 느낌의 샌드위치였음.

배고프니까 와구와구 먹어치움!

스벅 샌드위치랑 커피는 맛없기 힘들지!!
ㅋㅋㅋㅋㅋㅋㅋ
믿고 먹는 스벅ㅋ

스타벅스 울산국가정원점은
매장이 진짜 넓고 뷰가 좋았음!
맨날 여기와서 멍때리고 싶다~!!

속시원해지는 경치랑
넓직한 매장, 인테리어도 이쁘고!

기회되면 꼭 가보시길!




https://youtu.be/rDZIqRYK3k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