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3월 간호조무사시험

[2022년 3월 간호조무사시험] D-61 /약리 영양 치과 한방 / 모의고사 1~3회 오답체크

by 지순이1116 2022. 1. 17.

2022년 3월 간호조무사시험, D-61

오늘은 기초간호학 과목중에
약리 영양 치과 한방 - 나름 얇은 4과목 리뷰하고
모의고사 1~3회 푼건 오답정리!!!

이번주까지 간호조무사수업과목
21과목 전체적으로 한번씩리뷰 하는걸 목표.

간호조무사시험에 21과목이 모두 같은 비즁은 아니다.
중요한 과목이 몇개 있고
나머지가 있는건데
그렇다고 간호조무사시험 중요과목만 볼 수 없다!
아직 나에겐 61일 남았으니까!! ㅋ


그나저나 이런저런 소문에
작년 간호조무사시험이 어려웠따며
올해 간호조무사 시험도 어려울거라는데…
소문은 소문일뿐이고
어찌되었떤 공부하면 합격하는거니까 넘 흔들리지말자!ㅋ

그리고
100점 만점에 60점만 넘으면 합격이니까…
100점만점에 100점도 아니고
주관식도 아니니까 넘 부담가지지말자!!!
차분하게 간호조무사시험 모의고사 풀면서 준비해야지 +_+


기초약리…2번 읽어봄!
암기할거 너무 많아!!!

얇은 과목이라서 너무 방심했었나봉가.
분명 수업시간에 뭔가를 들어서
줄 쳐져있는건 많은데…….

뭔가 뭔지 정리가 하나도 안됨…. ㅋ



영양…3번 읽음…
뭔지 모르겠으니까 우선 계속 읽었음.

모든 과목에 어쩜 이리 암기할게 많은가.
미리미리 공부 안한 과거의 내가 싫어지는 중…


치과도…2번 읽음…ㅋㅋ
전체적으로 리뷰한 과목들은
내가 진짜 수업을 1도 안 들었나봉가..ㅋ


한방은….
뭔가 너무 뜬끔포 느낌이라서 깜놀ㅋ
한방은
“정신적”인 부분을 중요시하는구나….ㅋㅋㅋ

양방 느낌 가득하게 과목을 배우다가
갑자기 한자나오면서
동양의학느낌이 물씬나는것이 약간 당황.

무튼 뭐 이것도 열심히 읽고 중요한거 암기해야지ㅋ


간호조무사 과목별 리뷰
4과목을 해떠니…너무 많이했나봉가…

간호조무사 시험, 모의고사 푸는건 패스하고
1~3회까지 모의고사 푼거 오답 다시한번 체크함.

기운딸려서 간호조무사 모의고사
오답노트까지는 못 적겠고….

해설지보면서, 오답 한번 정리!!

1. 문제 제대로 안 읽어서 틀린게 보이고
2. 지금보니까 너무 쉬운문제였는데 틀린게 보이고
3. 암기 안해서 다 틀린거 보이고 ㅋㅋㅋ

여튼 오늘도 나름 열공해따!!
내일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