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 3월 간호조무사시험

[2022년 3월 간호조무사시험] D-59/기초간호 임상실무.. / 최신문제은행 간호국가시험..

by 지순이1116 2022. 1. 19.

2022년 3월 간호조무사시험 D-59

오늘은 임상실무….
간호조무사시험에서 엄청난 비즁을 차지하는 실기…

양이 너무 많아서….. 마음을 비우고…
1. 기초간호 임상실무 - 교재 한파트 리뷰하고
2. 문제은행 간호국가시험 - 한파트씩 문제풀고

재 리뷰하고…문제은행 문제집 풀고….
모의고사는 2일에 하나씩 풀고…
이렇게 해야게따….ㅋ


개인적으로 3월 간호조무사시험 목표로
현재까지 모의고사 4회 풀면서 느낀건….

실기파트는 진짜 문제를 많이 풀어야할듯!

그래서 오늘은 모의고사 푸는 대신
실기문제를 많이 풀면서 익숙해질라고 목표 +_+


간호조무사시험에서 모든 과목이 중요하지만….
실기는 진짜 중요하다…..
100문제 중에 30문제를 차지한다는거.
그래서 정말정말 잘 봐야한다는거.

근데 병원 실습한 사람들은 알겠지만..
이론과 현실의 차이에서 약간 헤깔림.ㅋㅋㅋ
실습할때 어떻게 했는지는 싹 무시하고
책에 충실해서 문제 풀어야함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임상실기 23파트 중에서
오늘은  6파트 검사돕기까지 함.


책 한권의 절반 ….
임상실무가 이만큼….
오늘 이거 다 못보고 1/3만…..

다시봐도 양이 정말 너무 많다…
내일은…내일은 다 볼수있으려나…..ㅋ

최신 문제은행 간호국가시험….
솔직히 이거 풀기 넘 귀찮아서 안 풀라고 했었는데…ㅋ

시험에 나왔떤 기출문제보다는
그냥 교재중심의 문제만 있는거같아서…..

근데 오늘 느낀건
교재 리뷰하고, 이거 문제은행 문제 풀고 오답체크하고
이렇게해야 확실히 정리되는 느낌이라서
오늘부터는 문제은행 문제집 푸는걸로 계획변경ㅋㅋ


학원수업 - 줌으로 진행중…..
분명히 문제은행 풀어주시는데
그동안 집중 안하고 수업 안들어서….
거의 푼게 없어서…. 폭풍 반성….ㅋ


개인적으로 문제은행에서
실기문제 풀면서….
[감염관리와 무균술 돕기] 여기 진짜 너무 힘들었다.
1. 중요하다고 함
2. 양이 너무 많음ㅋㅋㅋㅋ
3. 풀다가…풀다가 점점 집중력이 달나라고로 감 ㅋㅋ

2022년 3월 간호조무사시험 D-59
임상실무 공부하다가….달나라 갈뻔…
너무 어려워!!!!! ㅋㅋㅋㅋㅋ
아니, 양이 너무 많아!!!!!

정신차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