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도 하고/자취생 간단요리

[냉장고 파먹기] 돼지고기 목살 1kg - 구워먹고, 찌개에 넣고!

by 지순이1116 2022. 4. 24.

한동안…냉장고 파먹기….
냉장고파머기 1순위 아이템이었떤 돼지고기 목살…. 1k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지 않은 양이기에
적당히 소분해서 나눠놓은 다음에
아주아주 열심히 구워먹고 끓여먹고 난리였음ㅋ

다시는 싸다고 이렇게 많이 사면 안된다는걸…
반성하고 또 반성하게 되었다는거ㅋ

돼지고기 목살!!!
제일 편하게 먹는건~~ 역쉬나 구워먹는거지!!!

70%는 그냥 맛나게 구워서 먹었다!!
그냥 구워먹기도 하고~
팽이버섯이랑 김치랑 목살이랑 골고루 구워서
구색맞춰서 맛깔나게 먹기도 하고!!!

무튼 맛나게 구워서 먹기만 하면 끝!!!


다이소 식판을 좋아하는 이유는
이렇게 구색맞춰서 이것저것 담다보면
뭔가 골고루 먹게 만드니까ㅋㅋㅋ

돼지고기 목살 굽고
단무지도 넣고, 상추도 씻어서 담고
김치찌개도 담아서 놓고
마지막으로 흰쌀밥을 그득그득ㅋㅋ

밥이많은게 아니라…..
다이소 식판이 아담한걸로…….ㅋㅋ

돼지고기 목살 적당히 굽다가
된장찌개에도 한덩이 넣었지!!!

그러면 순식간에 된장찌개가 엄청 고급스러워지면서
찌개만 있어도 밥한공기 완전 순삭!!!
ㅋㅋㅋㅋㅋ

이렇게 한동안 돼지고기 목살을
매일매일 먹은듯한 느낌적인 느낌ㅋㅋ

여튼, 배부르고 든든하고 맛나게
냉장고파먹기 클리어해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