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도 하고/점심도시락

[점심도시락싸기] 냉장고파먹기도 되고, 도시락싸는거 뿌듯한데?!

by 지순이1116 2020. 2. 3.

 

약 한달째 점심도시락을 싸는중!!!

시작은....
1. 맨날 사먹는 점심이 지겨워져서 ㅠ
2. 이케아에서 산 도시락통을 쓰고 싶어서ㅋ
3. 냉장고파먹기를 해야할거같아서ㅋ

 

재미삼아서 싸기 시작했는데
시간도 돈도 절약사니까
점심도시락을 계속 챙겨서 간다!!

이케아에서 산 미트볼에 토마토소스만 뿌리고
김치보다는 무생채를 좋아해서 무생채도 넣고
호박도 쪄서 넣고
김은 기본반찬으로 쵝오!

공기밥은 따로 하나 시켜따.
맨날 시켜먹는 백반집이있어서
다른분들 시킬때 밥 하나만 추가!

엄청 실용적으로 점심을 해결!!

햄이랑 계란이랑 같이 뽀가서 넣고!!
냉장고에 햄이랑 계란은 항상 있으니까
이걸 가장 마니 싸게되는듯ㅋ

이건 치킨마요!
치킨배달시켜먹고 남았던 치킨을 살만 발라서
스크램블이랑 양파 간장에 졸인거랑 넣고
마요네즈도 챙겨서 가따!

포만감 대박! 살이 디룩디룩찌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감자파티ㅋㅋ
감자랑 햄볶음
감자조림
그리고 단무지!

감자조림은....다음에 다시 도전해야지.....

도시락 반찬할만게 없어서
계란하나 구워서
집에있는 계란밥전용 간장도 챙겨가따ㅋㅋ

이건 내가봐도 넘 웃겼음ㅋ
도시락통에서 간장꺼내는데
직원분들 다들 빵터짐 ㅋㅋㅋㅋ
대단하다고 ㅋㅋㅋㅋㅋ

내가 젤 좋아라는 두부조림!!!!

점심도시락을 싸면서
김, 계란, 햄은 진짜 기본템인듯.
계란은 정말 무궁무진!
반찬쌀때 빠질수가없음ㅋㅋㅋ

도시락을 싸버릇하니까
자연스럽게 냉장고파먹기가 된다.

요리 1도 모르는 1인이지만
유튜브에서 반찬만들기 참고하면서
열심히 냉장고파먹으며 도시락을 싸는중이다!

내일은 또 뭘싸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