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도 하고/점심도시락

[점심도시락싸기] 샐러드 도시락 - 수지스닭가슴살, 삶은달걀 and 코스트코 알미토 체리페퍼까지

by 지순이1116 2020. 5. 20.

열심히 점심도시락을 만들어본다!

첨엔 진짜 냉장고파먹기하려고
이것저것 점심도시락으러 싸갔던건데~~

어느새 싸다보니 쌀만해서
계속 점심도시락을 싸간다ㅋㅋㅋㅋㅋ
아주 조금만 부지런을 떨게되지만ㅋ

나의 애정템, 이케아 도시락통!!!
정말 본전을 뽑고도 남을만큼 살뜰히 쓰고이따ㅋㅋ

여튼
샐러드도시락으로 만들어보는 점심도시락!!!
1. 양상추 적당히 깔고
2. 수지스 그릴드 닭가슴살-반개만 썰어서 깔고
3. 뭔가 이써보이게 방울토마토도 2개 썰어 넣고
4. 집에있던 코스트코 알미토 체리페퍼도 2개 넣음!

5. 오이도 얇게 썰어서 넣고 - 그냥 먹는다
6. 파프리카도 썰어서 넣고 - 그냥 먹는다ㅋ
7. 삶은달걀도 이쁘게 썰어넣고
8. 무화과깜빠뉴에 크림치즈발라서 넣는다

==>> 그냥 “밥”으로 도시락 싸는것보다
샐러드도시락이 손이 더더더 마니간다ㅋㅋ
인내심이 마니 필요하다....ㅋㅋ

그냥먹어도 맛있는 오이랑 파프리카!
아삭아삭~

요즘 완전 홀릭하고있는 무화과깜빠뉴~
크림치즈발라서 와따!!
전자레인지에 살짝쿵 돌려먹으니 좋더라 ㅎ

그리고 삶은 달걀!!

뭔가 샐러드 도시락에
삶은 달걀은 기본으로 넣어야할것같은 느낌이라 ㅋ

닭가슴살을 가지런히 넣었더니
도시락이 엄청 이뻐보인다는 ㅋㅋㅋ

코스트코 알미토 체리페퍼! 짱맛!!
체리페퍼에 크림치즈랑 코트치즈가 그득 들어있음!!
약간 매콤한듯하고 치즈도 그득한것이
완전 미쿡미쿡스러운 맛ㅋㅋㅋ

그럴러고 그런거 아닌데
생각보다 아주 다채로운 구성이다~

너무너무 뿌듯한 점심도시락!!

너무너무 맛나게 먹어치운 점심도시락!
굿굿 베리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