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도 하고/점심도시락

[점심도시락싸기] 샐러드도시락 - 무화과깜빠뉴, 닭가슴살...어제랑 같은 메뉴ㅋ

by 지순이1116 2020. 5. 20.

이번주 점심도시락 컨셉 “샐러드도시락”
코스트코에서 그득그득 사온 아이템으로
열심히 점심도시락을 싸고 이따.

오늘의 점심도시락 메뉴도 어제랑 똑같다ㅋ
기본재료 응용이 안되서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달라보이게할라고
닭가슴살도 이쁘게 잘라서
어제랑 조금 다르게 도시락통에 담아본다ㅋㅋ

닭가슴살 반만 쓰고
반은 내일 도시락에 쓰는걸로 ㅋㅋ

내사랑 무화과깜빠뉴!!
크림치즈도 빠질수없다!!!

삼일째 점심도시락에 담아가는데
아직도 맛나게 먹는중~~~

방울토마토랑 알미토 체리페퍼까지!!
어제랑 다 같은 메뉴 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으니까!!!

그리고 뭣보다
샐러드도시락이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도시락통에 담으면 사진 찍기 너무 좋다는거 >_<
뿌듯뿌듯!

이맛에 겸사겸사 계속 점심도시락을 싼다!!

파프리카랑 오이도 빠질수없다!

아직도 냉장고에
오이랑 파프리카가 너무 많다는거.....
이번달 내내 도시락에 기본템으러 싸가야할듯ㅋ

요로코롬 오늘의 점심도시락도 성공!

뿌듯뿌듯!
내일은 조금 다르게 싸봐여게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