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도 하고/점심도시락

[점심도시락싸기] 샐러드도시락 - 코스트코베이글, 알미터 치즈페퍼, 토달볶

by 지순이1116 2020. 5. 21.

열심히 점심도시락 만들기!!
이번주 내내 샐러드도시락 알차게 만드는중!

오이랑 파프리카는 기본으로 담아주고~
그나저나
월~수요일까지 똑같이 싸더니 조금 지겨워서
오늘은 빵을 무화과깜빠뉴 대신에 베이글로 변경ㅋ

코스트코 베이글!!
냉동실에 먹기좋기 잘라서 얼려놔따가 꺼내따!
꽝꽝 언 베이글을 전자레인지에 20-30초 정도 돌림.

코스트코 베이글, 블루베리 맛이다!!
크림치즈 맛나게 발라주면 끝!!!

베이글안에 뭘 넣어서
베이글샌드위치를 만들까하다가....
넘귀찮아서 포기ㅋㅋㅋ

크림치즈만 발라 먹어도 맛있으니
이걸로 그냥 만족하자 ㅋㅋㅋㅋ

확실히 샐러드도시락으로 싸려니까
이것저것 손질하고 도시락에 담아야해서
손이 많이가는 느낌이 든다는거ㅋ

냉장고에 가득한 방울토마토를 먹기위해
토마토달걀볶음도 해따.
양배추도 볶아서 토마토양상추달걀볶음 됨ㅋㅋ

점심도시락을 싸기 시작하며
주방에서 그나마 요리를 하며 느끼는건
내가해서 내가먹는 밥이니까
부담없이 그냥 이것저것 다 때려넣고
막 요리해서 먹게되는 과감함이 뿜뿜하다는거ㅋ

여튼 생각보다 먹을만해씀ㅋㅋ

 

오늘의 점심도시락싸기 성공!!
1. 코스트코 베이글 + 크림치즈 발라땅
2. 토마토양상추달걀볶음
3. 알미토 체리페퍼 -> 너무 조아ㅋ
4. 오이 and 파프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