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디저트

[용인 고기리 카페] 9block 나인블럭 고기동점 - 매장 진짜 넓다

by 지순이1116 2021. 2. 8.

 

 

예전이 고기리 왔을때도
고기리막국수 + 나인 블록(9 block) 코스였는데,
이번에도 같은 코스ㅋㅋㅋ 

따로 어디갈지 고민하기 싫어서는
고기리 막국수 배부르게 먹고 난 다음
고기리 카페 검색하다가 포기하고
그냥 나인 블록(9 block)으로!! 

검색하면 알겠지만 고기리 카페가 갱장히 많다.
경치 이쁜 고기리 카페가 많은데....
아직은 경치가 이쁘장한 계절이 아니라서
굳이 뷰가 이쁜 고기리 카페를 갈 이유가 없어서
그냥 만만하게 나인블럭(9block) 으로 향했다. 


그나저나 다시 봐도 정말 정말 매장이 넓디넓다.
나인블럭(9block) 은
진짜 매장 인테리어가 큰 몫을 하는 곳이라서
분위기 때문에 오는 듯하다.

 

 

디저트도 커피도 적당히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곳~

보기만해도
살이 디룩디룩 찔거같은 비쥬얼을 자랑하며
우리를 유혹하는 디저트ㅋㅋ
여기는 베이직한것보다는
달달 구리 디저트가 확실히 많아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무튼, 배는 부르지만 디저트 안 먹으면 섭섭하니
크루아상 이랑 초콜릿 케이크 중에서 고민하다가...
나는 초콜릿 케이크처럼 생긴 케이크 고르고,
친구는 누텔라 크로와상 골라서 나눠 먹음ㅋㅋ

 

 

뜨끈하고 큼지막하고 따스운 커피!
밥 먹고 커피 한잔을 안 먹을 수 없디!!! 

 

 

나인블럭 매장이 널찍널찍해서
사람들 간의 간격은 충분해 보여꼬.
커피도 맛있었고, 디저트는 아주아주 달달했다ㅋㅋ

고기리 막국수 소화되기도 전에
커피랑 디저트와 함께
또 그렇게 맛깔나게 후식 타임을 가졌다. ㅋㅋ

www.9block.co.kr/

나인블럭

DFD그룹, 복합문화공간 나인블럭, 나인블럭커피, 나인블럭베이커리 등

www.9bloc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