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디저트

스타벅스 의왕청계DT점 - 주차편하고, 매장 넓고

by 지순이1116 2021. 2. 4.

 

 

스타벅스 의왕청계DT점 방문기

1. 뭔가 시내에서 약간 벗어난 느낌이 드는듯한 느낌

2. 스타벅스 DT점답게 1층 2층 모두 높고, 넓음

3. 주차시간에 제약이 없어서 좋았음

 

 

 스타벅스 샌드위치, 샐러드, 케이크까지

종류가 다양해져서

진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베이커리랑 디저트랑 음료수, 푸딩까지

하루가 다르게 푸드쪽이 완전 다양해지는 느낌.

 

 브런치 즐길겸 같이 만난거라서 

각자의 커피와 샌드위치를 골라따.

 

난 내가 젤 좋아한느 크로크무슈!!!

 

 3가지 푸드중에서 2가지는 데워주는건데

크로크무슈랑 에그베이컨치즈베이글 데워주는데

1층에 우리의 음식 냄새가 진동하는 느낌이엇음ㅋㅋ

베이컨과 치즈의 냄새가 이렇게 강렬하다!!!

살찌는 냄새!!! ㅋㅋㅋㅋ

 

 

간만에 만났지만~ 여기저기 돌아댕기기 신경쓰여서

스타벅스에 자리 잡고 커피만 2차를 해따ㅋㅋㅋ

 

2층에서 1차로 커피랑 샌드위치

1층에서 2차로 시원한음료랑 케이크 먹고ㅋㅋ

 

 

 

날씨는 별로였지만 

간만에 두런두런 모여서 수다떨고
일상을 나누는것만으로 좋아따!!!

 

맛있는거 먹고 마시면서 그렇게 시간을 보내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