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여기저기

[강릉 중앙시장] 중화짬뽕빵 - 빵지순례?!

by 지순이1116 2021. 2. 22.

 

친구가 너무너무 강츄해서 찾아가본 강릉 중화짬뽕빵!

 

강릉 중앙시장에 위치해잇따.

남대천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중화짬뽕빵 사러 고고씽~!!! 

 

강릉 중앙시장도 먹거리랑 주전부리

맛집이 그득그득한대~

배부른 상태에서 시장을 방문해서 

제대로 못 즐기고 짬뽕빵만 사옴ㅋㅋㅋ

 

강릉 중화짬뽕빵은 이미 엄청 맛집으로 유명해서
주말에 늦게가면 빵이 매진될 확률이 높다고 한다.

연중무휴
영업시간은 12시부터 8시까지 되어이찌만
재료소진시 마감이다!

어떤 블로그 글을 보니까
주말에 5시쯤 방문하니 이미 매진이었다고 한다.

 

강릉 중화짬뽕빵은 빵 종류가 4가지.
4개중에 그냥 끌리는거 2가지만 사옴.
불짬뽕빵, 고추잡채소보루

배부른 상태에서 빵을 사러가떠니
과소비 1도 안하고, 진짜 심플하게 사옴ㅋㅋ


 

짬뽕빵 냄새, 진짜 엄청 강렬하다!
식욕 엄청 자극하는 냄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은 엄청 조막만한 스타일이다.
작은데 알찬거같은 스타일~~~

 먹기전까지는
“짬뽕빵? 짬뽕으로 빵을 만든거야?? 뭔 맛이지??” 하고
감이 1도 안오고, 호기심 가득!!!

먹으니까
진짜 짬뽕맛이 나는데
매콤한듯하면서 맛있었음!!!!!
이건 글로 뭐라고 설명이 안된다!

강릉여행가시면
속는셈치고 그냥 하나드셔보셔라!


 

고추잡채소보루
이것도 맛있더라!!

포장한 다음날 먹었는데도 괜춘하드라!!

소보루도 살아이꼬! ㅋㅋㅋ
빵도 알차고 맛잇었음!!!!

진짜 아이디어 대박인듯하다!! ㅋㅋㅋㅋ

다음에 강릉여행가면
이거 또 사먹으러 갈듯!!

https://instagram.com/zzambbongbbang?igshid=6hddkvdyh13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