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여기저기

[부산여행] KTX 편도 6만원, 에어부산 왕복 5만원?!!! - 대박쓰

by 지순이1116 2021. 3. 8.

 

태어나서 처음으로 비행기타고 부산여행 갔다.

 

부산살때는 무조건 KTX만 이용했었다.

근데, 친구가 평일이니까 비행기가 더 쌀거라고해서

부산가는 비행기 검색하다가

너무너무 저렴해서 비행기로 부산 댕겨옴!!!!

 

비교집에서-> 타는곳
(대중교통) 
부산까지  집에서 부산역까지!
KTX집->광명역
일반버스 1시간 
2천원
광명역-> 부산역
(2시간30분~3시간)
 총 1+3 => 4시간
ktx편도 6만원
부산에어집-> 김포공항
공항버스 1시간10분
6300원
김포공항->김해공항
(1시간)
김해공항-> 부산역 
일반버스 40분정도
총 1+1+1 => 3시간?
비행기왕복 5만원

뭐 대충이런저런 비교끝에 

비행기타고 부산가는걸로 결정.

왕복 12만원에서 왕복 5만원!!!

 너무 저렴한대!!!

 

부산여행갈때 비행기탈 생각을 왜 못했을까ㅋ

 
김포에서 부산가는 비행기는 많던데
난 고민없이 그냥 에어부산!!

얼마전에 친구가
울산갈때 진에어 타고 올때는 에어부산탔는데..

진에어타고 갈때 너무 흔들려서 

어떤 남자분이 오바이트했다는 말이 기억나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에어는 가볍게 패스하고 에어부산으로 예매!!

 

 

내가 부산여행 출발이
평일이라 그런지 김포->부산 비행기가 정말 저렴.


미리 왕복으로 결제했는데

갈때 10시30분 비행기 11700원.
올때 1시 비행기 30,840원

진짜 엄청 저렴하다!!!

 

부산여행갈때 비행기 짱.

케이티엑스랑 다시 비교해봐도

진짜 비행기가 너무 저렴해서 깜놀이었다.

 


 

 

포스팅할라고 부산에어 어플에서 

비행기표 검색해봣더니 

6천원짜리도 있다.  대~~~~박!!!

뭐야? 공항버스가격으로 비행기타고 부산가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적 여유가 많이있다면
앞으로도 부산여행을 에어부산을 이용해야게꾸만!ㅋㅋㅋ

 


 

 

 

발권도 공항에서 기계로 셀프체크인.

김포->부산, 부산->김포 모두 셀프체크인했음

 

너무 간만에 공항가는거라서

셀프체크인할때 버벅거렸다ㅋㅋㅋ

 

무튼,

최소한 비행시간 30분전까지는 공항에가서 체크인하자. 

공항은 여기서 멍때리는게 짱이다.

뭔가 진짜 멀리 떠나는거 같고
진짜 “여행”가는것도 같고ㅋㅋ

간만이었다. 공항풍경.

진짜 1시간도 안걸려서 부산 도착한듯ㅋㅋㅋ

 바쁜거없으니 난 천천히 내려따.

에어부산 이용기
- 왕복 5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부산 댕겨옴
- 이것만으로도 대만족ㅋ
- 부산갈일 있으면 에어부산 또 이용하리라ㅋ

 

https://www.airbusan.com/content/individu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