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여기저기

[강릉카페 346커피스토리] 강문해변 뷰맛집 - 음료는 그닥?!

by 지순이1116 2021. 2. 24.

 

 

강릉카페 검색하다가 발견한 346커피스토리.

엄청 거대한 3층짜리 카페가 떡하니 보임!

강문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강문해변을 따라서 카페도가 많아서 그런지

완전 주차전쟁이라는거 참고해서 가야한다. 

뭘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된다ㅋㅋㅋㅋ

 

 

 

강릉카페, 346커피스토리 

1층에서 빵이랑 음료 주문.

3층까지 엘레베이터 있음.

 

우선 얼렁 자리를 잡고, 음료를 주문하자!!


 

 

커피랑 음료수 종류도 많고

빵도 다양해서 결정장애 올뻔ㅋㅋㅋ

 

 

 

사케라또 - 5500원

흑당밀크티 - 5500원

그리고 조각 케이크도 2개 시켜따.

 

 

 

베이커리류도 엄청 인기있는 분위기?!

커피콩빵이 유명한듯.

 

 

 

강릉카페, 346커피스토리는

베이커리류도 정말 다양하고 화려해서 깜놈ㅋ

 


 

 

솔직히 음료랑 케이크는 내 입맛이 아니었다.

 

사케라또도 약간 아쉬워꼬

흑당밀크티도 약간 아쉽고 ㅋㅋ

케이크류도 뭔가 약간 아쉬운 느낌?!?

 

유명세에 비해서 이래저래 아쉬워씀 ㅠㅠ

 

 

 

음식이라는게 개인입맛에 따라 다른거니까...

무튼 난 음료도 케이크도 아쉬워씀.

 

강문해변 뷰를 편하게 즐기는걸로 만족ㅋㅋㅋ

 


 

 

바람만 덜 불었으면
외부에 앉아서 강문해변을 즐겼을텐데ㅋㅋ

 

워낙에 바람이 강하게 불었떤지라 

테라스에서 사진만 급하게찍고 

실내에서 바다보면서 멍때리며 시간을 보내따ㅋㅋㅋ

 

음료나 베이커리 맛에 대한 큰 기대보다는
바다뷰 카페를 원하신다면 한번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