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누드순대, 순살치킨

by 지순이1116 2021. 7. 11.

#삼첩분식

주말에 집에서 데굴데굴거리다가
자꾸 배달음식을 시키는 ….현실ㅋㅋㅋㅋ

요즘 삼첩분식 홀릭중ㅋ
이번엔 감자튀김없는 로제떡볶이,누드순대
그리고 순실치킨!!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던 순살치킨!
바삭바삭한것이 아주 좋구만!!!

매력 후덜덜 로제떡볶이
진짜 매력적이다잉!!!

맛있어! ㅋㅋㅋ
살찌는 맛인데 ㅋㅋㅋㅋ

누드순대!
이것도 맛있어! ㅋㅋㅋ

하지만!
진짜 진짜 이번달 배달음식은
이걸로 제발제발 끝!!

당분간 정신차리고 냉장고파먹기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