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푸라닭 블랙투움바 - 아주 맛있구먼!!

by 지순이1116 2021. 7. 31.

배달음식 그만 시켜먹을라규 다짐해찌만….
고급스런 포장지로
볼때마다 눈길이 가는 푸라닭ㅋㅋㅋㅋㅋ

이번달은 진짜 배달음식 줄이고자
참고참고 노력하다가
푸라닭 한번 시켜먹어따잉!!!!!

뿌듯뿌듯ㅋ


푸라닭
블랙알리오 + 투움바 = 블랙투움바!
And 블랙치즈볼!!

블랙알리오는 푸라닭의 대표메뉴!!!

달달한 간장소스 넘넘 좋고
마늘슬라이스까지 맛있는듯ㅋㅋㅋ

투움바치킨!!
매콤한 로제소스같은 느낌ㅋ

친구가 투움바치킨 맛나다고해서 시킨건데
진짜 기대이상으로 맛있어서 깜놀ㅋㅋㅋ

세상은 넓고 맛있는 치킨도 너무 많구나ㅋㅋ

이렇게 또 맛있게 푸라닭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