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순대곱창 포장 그리고 빙수배달ㅋㅋ

by 지순이1116 2021. 7. 27.

외식은 사치
맛깔나게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다!!

순다대곱창  포장해서
집에서 촥촥촥 볶아서 먹으면 끝!!!

친구가 순대곱창 맛있는 가게에서 포장해온건데
역쉬! 맛있구만!!!

순대도 곱창도 당면도
촵촵촵!!!!!
ㅋㅋㅋㅋㅋ

순대곱창 남은거네 밥도 볶아먹어야지!!

김치랑 김가루 막 넣어서
마구마구 볶아먹는다!!!!!

입가심으러 먹을 빙수도 배달시켜본다!
투썸에서 시켰는데
비싸지만 맛있고 좋구만ㅋㅋㅋㅋㅋ

이렇게 또 열심히 먹어치우고
행복함 돼지가 되어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