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맥도날드] 디지털 상품권 - 맥모닝부터 츄러스 and 더블치즈버거까지

by 지순이1116 2021. 12. 15.

출근길에 맥도날드DT가 이따...
그래서 한동안 5일중에 3일은 맥모닝을 사먹어따...
맥모닝시간 - 새벽4시부터 오전 10시30분까지!

3500원짜리 에그 맥머핀 세트
해쉬브라운이랑 커피랑 에그맥머핀이랑
이게 뭐라고 자꾸 땡겨서는....ㅋ

이렇게 열심히 맥도날드 맥모닝을 사먹다보니까
친구가 생일선물로 맥도날드 상품권 선물로 주더라ㅋ
덕분에 한동안 맥도날드 더더더 열심히 먹었음.
3500원짜리 에그맥머핀도 사먹고
맥모닝이랑 애플파이도 같이 사먹고!

어느 일욜 아침에
갑자기 맥모닝 땡겨서~완전 골고루 사따!

맥도날드 맥모닝시간에가서
베이컨 에그 맥머핀셋트
애플파이
상하이 치킨 스낵랩
츄러스까지!
이렇게해도 8천원?!


맥모닝 짱이라는거! ㅋㅋ

이래저래 맥도날드 쿠폰알뜰살뜰하게 썻다는거.
넘나 좋다!!!ㅋㅋ

맥모닝은 넘나 저렴하고
맥도날드이 주전부리 중에
저렴한 아이템들이 확실히 많아서
잊을만하면 한번씩 이렇게
이것저것 다양하게 마구마구 먹어주는 맛!



기본템인 애그맥머핀도 맛있고
해쉬브라운은 기름기 가득한것이 맛있고ㅋ
커피 한모금하면서 내려보내고

상하이 치킨 스낵랩도 맛있고
애플파이는 싼티나는듯하면서도 자꾸 땡기고
시나몬향이 가득한 츄러스도 매력있고!

어느날 저녁에는 집에오는길에
맥도날드 더블치즈버거셋트!
완전 짜!ㅋㅋㅋㅋㅋㅋ
감튀랑 같이 먹어줘야 밸런스 맞는거같다는거!
완전 살찌는 맛! ㅋㅋ 근데 맛있어!
역시 패스트푸드 짜고 자극적이고!ㅋㅋ

무튼 친구가 준 상품권덕에
맥도날드 열심히 맛있게 사먹어따!

https://www.mcdonalds.co.kr/kor/main.do

맥도날드 홈페이지

맥도날드를 넘어, 나 자신의 변화까지 올 해, 고객 분들과 직접 접할 일이 더욱 많은 ‘서비스 리더’라는 직책을 맡게 되면서 저에게 고객과의 소통은 중요한 일이 되었습니다. 처음엔 낯설고

www.mcdonalds.co.kr

https://youtu.be/UxC9mpPySV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