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너무 좋아

by 지순이1116 2021. 10. 5.

내가 요즘 너무 좋아하는 삼첩분식!!

로제떡볶이로 인기를 휘몰아칠때
궁금해서 한번 먹어본 뒤로
삼첩분식을 종종 시켜먹고 있음.

떡볶이도 떡볶이인데
사이드메뉴도 다양해서 이것저것 시켜먹음.

삼첩분식에서
후라이드 치킨도 같이 시켜먹어봤는데 맛나더라ㅋ


삼첩분식 로제떡볶이에 넙적당면 추가하고!!

누드순대!!
순대내장은 없지만 그래도 순대만으로도 만족!!!

대패뽀끔밥!
탄수화물 중독자!
분식과함께 볶음밥도 넘 조타!!

그리고 튀김!
로제떡볶이도 2-3인분으로 양이 많아서
튀김은 욕심부리지않고
진짜 너무너무 먹고싶은것만 몇개 골라따.
- 김말이, 당면만두

그리고 씨앗호떡도 팔길래
씨앗호떡도 2개시킴ㅋ

씨앗호떡까지 팔다니ㅋ
진짜 다양한 메뉴를 파는 삼첩분식


칼로리 무시무시하다는 로제떡볶이!
그래도 맛있는걸 어쩌다!!
왜케 매력적인가!!!

기본으로 소세지를 메추리알이 들어가 있다!

넙적당면은 추가해따!
뭔가 로제떡뽁이랑 넙적당면 넘 잘 어울려!


떡볶이에 순대가 빠질수없다!
삼첩분식 누드순대도 넘 조아함!

누드순대는 그낭 찰순대이긴한대
순대껍데기가 없다~~

무튼, 맛있다 ㅋㅋ


튀김은 조금만 시켰더니
뭔가 빈약해보이는데ㅋㅋㅋ

하지만
로제떡볶이만 먹어도 양이 적지 않아서
튀김은 조금만 시킨거라는거ㅋㅋㅋ

이것만으로도 충분ㅋㅋㅋㅋ

씨앗호떡은… 미니싸이즈인데…..
“호떡”맛은 나따….ㅋㅋㅋ
맛이 없는건 아닌데, 뭔가 아쉽ㅋㅋ

대패삼겹살 적당히 들어가있는 대패뽀끔밥ㅋ
삼첩분식 대표메뉴 중에 하나!!

이것도 아주아주 맛나게 먹음ㅋ



당분간 삼첩분식 사랑은 계속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