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인사동 빠리가옥] 애견동반 가능, 음식은 기본빵

by 지순이1116 2021. 10. 13.

익선동 빠리가옥 당겨옴!
익선동 애견동반 식당 검색하다가 얻어걸림.

익선동 골목길인 여전히 HOT하고
이쁘장한 맛집, 멋집이 엄청 많고
사람도 많다ㅋㅋㅋㅋㅋ


익선동자체가 워낙에 HOT해서 그런건지
빠리가옥이 HOT한건지
여기도 적당히 대기하다가 들어가따.

많고많은 익성동 식당 중에서
애견동반이 가능한 거의 유일한 가게였던거같은 빠리가옥

다행히 평점도 높고
방문자들 후기도 좋은듯해서 안심.

까부리안고 당당하게 식당 입장!

익선동에 위치한 가게답게
한옥을 아주 멋드러지게 리모델링한 느낌
밤에오면 더 이쁠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직원분들 전부 외국인들인데 한국말 너무 잘하심ㅋ


양파스프는 내가 상상한 맛은 아니어따ㅋㅋ

뭐라 특별히 인상깊거나 기억에 남은 맛은 아니었음.
건강한맛이었음.


스테이크!!!

고기가 맛없기 힘들지ㅋㅋㅋ
스테이크 맛있었공~~~

난 피자가 제일 좋았음!

얇고 바삭한 식감도 좋고
치즈가 내가 평소에 잘 안 접하는것도 들어간듯
묘한 맛이 나는데 맛있었음~~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워따잉~~~



빠리가옥
02-6083-1626
https://goo.gl/maps/vAfSxJBS74PcL4sm7

빠리가옥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 수표로28길 33-4

★★★★☆ · 프랑스 음식점

www.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