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60판 왕뚜껑 삼겹살 송죽점] 맛도 맛이지만, 비쥬얼 정말 압도적이다.

by 지순이1116 2021. 12. 21.

친구가 너무너무 강츄한 가게!!

60판 왕뚜껑 삼겹살

여기 꾀나 유명한 삼겹살 가게라고 함.

연말인데 친구들이랑 저녁이나 한끼 먹자고 뭉침.
지금 소주값 2500원으로 할인중!
그래서 고기먹으면서 가볍게 소주도 한병ㅋㅋㅋ


삼겹살 3인분 시키고 나중에 2인분 더 추가로 시킴.
5명이가서 5인분 먹고
볶음밥 2인분만 먹음
양이 많아서 오바하면 안될듯ㅋㅋ

주문하고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림.

엄청나게 거대한 솥뚜껑위에 올라가는 음식이 많아서
직원분이 준비하는 시간이 오래걸리는 느낌ㅋ

첨엔 그냥 바빠서 음식이 나오는데 시간이 걸리나했는데
음식 셋팅되는거보고는……..
직원분 진짜 힘들겠따 싶었음ㅋㅋㅋㅋ


본격적으로 고기도 올라가면서

60판 왕뚜껑 삼겹살, 유명한 이유를 알겠음!!!


엄청난 솥뚜껑도 솥뚜껑이지만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는 것들이
죄다 솥뚜껑위에 올라간다ㅋㅋ

김치, 콩나물무침, 버섯, 치즈까지 아주 난리다 난리.
맛있는거 죄다 주는데 어찌 안 유명하랴ㅋㅋ


언제나 삼겹살은 언제나 옳다.
그리고 삼겹살에 같이 구워지는 모든 것들은 맛있따ㅋㅋ

고기도 맛있고
구운 치즈도 완전 맛있고
떡?도 나오던데 구워먹는 떡도 맛있꼬
그냥 뭐 죄다 맛있음ㅋㅋ

맛있다!!!!!!!
너무 맛있다!!!!!!
아주아주 열심히 먹이치워따!!!!


삼겹살도 맛나고
이것저것 야채도 맛있어서
고기를 더 맛있게 먹게 되는 느낌.

확실히 고기를 맛있게 먹으려면
풀때기도 같이 먹어줘야 더더 맛있게 많이 먹을수 있음.


나중에 볶음밥도 2개 먹어따!
하트는 우리가 사진찍을라고 만들어봐따!

볶음밥도 맛있어!!
솥뚜껑에 해먹는건 뭐든 다 맛있는ㅋㅋ

*60판 왕뚜껑 삼겹살, 방문기
- 너무너무 맛있다!!



https://youtu.be/p6wCx4cfAd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