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광장시장 창신육회 본점] 육회탕탕이, 육사시미 - 너므 맛있어!!

by 지순이1116 2021. 12. 22.

지난 주말 다녀온 광장시장.
먹거리가 어마어마한 광장시장!
최소한 3~4명은 같이 다녀야
이것저것 맛있는걸 전부 먹어볼수 있는 광장시장ㅋ
이번 목표는 찰쌀꽈배기, 순희네빈대떡, 육회 
그리고 넷플렉스에 나온 칼국수집이었는데.... 
육회먹고 배불러서 결국 칼국수는 못 먹음 ㅠㅠ
다음에 길위의 셰프에 나온 칼국수 먹으로 또 가야지 +_+

 

무튼, 광장시장 나들이에서 빠질수 없는 육회!
어마어마한 매력이 풀풀 풍기는 광장시장 육회골목!!
수많은 육회가게 중에서 창신육회로 고고고!
친구가 데려가서 처음 가봤는데
여기 역사와 전통이 어마어마한 곳인가봉가.
네이버에 "광장시장 창신육회"검색해보니까 창신육회 4호점까지 나오는데?ㅋ

메뉴판 보는데 
전부다 다 먹고 싶어서 고민고민고민ㅋ

최종적으로 2가지만 시킴.
육사시미 - 28,000원
육회탕탕이 - 28.000원
그리고 쏘주도 하나!! 

비싸다!ㅋㅋ 그래도 맛있으니까 한번쯤 먹어줘야지!!!

*전메뉴 포장도 되는듯! 포장해서가는 사람도 많던데!!

서비스로나오는 국물인데
이거 왜케 맛있어??!!! ㅋㅋ
그냥 갈비탕인데???!!!!!
고기도 실한대?!??!!! 이것만 팔아도 되겠는데?! ㅋㅋ

음식 나오기도전에 서비스국물 들이키면서
"여기 진짜 맛있겠구나"하고 믿음이 샘솟음 ㅋㅋㅋㅋ

그림같은 육사시미 비쥬얼보소!
장난 아닌데?!!?

대박쓰!!!!!!!!!!
너무 맛있는데?!??! 
촵촵촵 입에 감기는데?!?!ㅋㅋㅋ

돈이 1도 안 아까워지는 맛과 비쥬얼!

육회탕탕!!!
이것도 비쥬얼 정말 장난없는데?!??! 
육사시미도 육회탕탕이도 정말 대박쓰
너무 맛있어!!!

육회탕탕이에 낙지 진짜 짱ㅋ
힘이 엄청나던데!!!
몸보신하는 느낌 지대로!!!

 

특별히 긴 설명이 필요없다.
육사시미도 넘 맛있고
육회탕탕이도 넘 맛있고!!!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맛잇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idpt0EqCS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