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광장시장, 순희네빈대떡] 광장시장에서 젤 유명한 곳 - 막걸리가 땡긴다

by 지순이1116 2021. 12. 20.

광장시장하면 빈때떡!
빈대떡하면 광장시장이지! ㅋ

어지간한건 죄다 맛있는 광장시장에서
빈대떡으로 가장 유명한곳은 역시나 순희네빈대떡!

그냥 광장시장하면 순희네빈대떡밖에 생각이 안남ㅋ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은
포장줄과 매장에서 먹고가는 줄이 다르다.
헤깔리지말고 줄 잘서야한다는거.

우린 3명이가서

녹두빈대떡 2 + 고기완자 1 = 14,000원
마약김밥 3,000원
막걸리 4,000원 - 싸장님이 국순당 추천해주심ㅋ

요로코롬 간단한게 시켜따.

빈대떡에 막걸리가 빠질 수 없고,
광장시장에서 마약김밥이 빠질수없지ㅋ

순희네 빈대떡이 너무 좋은 이유는!!!
엄청 두껍지만 충분히 튀겨지듯이 만들어진다는거.

겉빠속초!!!

빈대떡은 진짜 여기가 짱인것같다는 느낌.

물론 기름에 튀기듯이 만들어지기떄문에
약간 기름진건 어쩔수없다!
그래서 양파랑 곁들여 먹고
막걸리 한잔해주면 진짜 밸런스 딱!!!


개인적으로 고기완자는 음청 맛있는건 아닌데
빈대떡만 먹기는 뭔가 아쉬우니까
둘이 같이 먹어주면 좋은 느낌이라는거.

빈대떡 두번먹고, 막걸리 한입먹고
고기완전 한번 먹고 ㅋㅋㅋㅋ

참고로,
곁들여 나오는 양파랑 깍뚜기는 추가가 가능하다.
셀프로 추가 가능하니까 먹을만큼만 덜어서 먹자ㅋ


평소에 술을 잘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순희네 빈대떡에서는
막거리 한잔은 꼭 먹는 1인.

순희네 빈대떡이랑 같이 먹는 막걸리가
진짜 너무 맛있따ㅋㅋㅋㅋ

간만에 두런두런 수다떨면서, 사는 얘기도 하고
벌써 2021년이 몇일 안 남은게 신기하기도하고
어이가없기도하고
이놈의 코로나를 원망도하며
이런저런 수다떨면서
빈대떡이랑 고기완자랑 마약김밥이랑
막걸리까지 맛깔나게 클리어함!!

순희네 빈대떡 먹고 나와떠니
갑자기 눈이 한바탕 내리기 시작해서
우리는 눈 맞으면서
소화시킬겸 종로까지 걸어따ㅋㅋㅋ

무튼! 광장시장 순희네 빈대떡 짱!!!
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IifkWNwpY_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