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도 하고/자취생 간단요리

[식비줄이기] 냉장고파먹기 10일차 - 된장찌개, 안성탕면, 마파두부

by 지순이1116 2022. 1. 10.

주말에 열심히 장본걸로 이번주도 열심히 집밥해먹어야지!

오늘의 아침
흑미밥, 된장찌개, 양배추+계란볶음

된장찌개 - 찌개용 된장, 두부, 양파 넣고 쫄이기ㅋ
마트에서 애호박 하나가 2500원이나 해서…
애호박은 못 사게더라ㅋㅋ

탄수화물 중독이라 밥을 진짜 좋아하는 편인데
흰쌀밥보다는 잡곡밥을 먹어보자고 노력중ㅋ

양배추 + 계란볶음
이건 레시피따위 없다.
의식의 흐름대로 만드는 반찬.


개인적으로 양배추는 그냥 볶아 먹기만해도
달달하니 맛있어서 좋아함.

자극적이지않고 식감도, 포만감도 좋아서 굿.

친구들은 대체 이게 뭐냐고 묻는데
난 그냥 “노 레시피”ㅋ
그냥 냉장고파먹기로 막 해먹는거다!!!!

냉장고파먹기가 별거인가.
내가 땡기는대로 맛나게 해먹으면 되는거지ㅋㅋ


점심은 안성탕면!!!!
밥하기 구찮을떄는 라면이 짱이지!!!

게란도 하나 넣어서 뚝딱만들어지는 안성탕면!

라면은 정말정말 최고의 음식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심상 밥 말아먹는건 참아따.ㅋㅋ
너무 살찌는 느낌이라ㅋㅋ



오늘의 저녁은 마파두부덮밥
저녁도 간편식으로 해결!

뭔가 요리하려고 하다가…
칼이랑 도마랑  이것저것 꺼내면…
설거지…. ㅋㅋㅋ
갑자기 귀차니즘 폭팔해서
그냥 간편식으로 해결!!!!

노브랜드 마차두부 덮밥소스
음….이것도 생각보다 ….그냥…. ㅋ

적당히 한끼 해결하기에는 좋은데
다음에 또 사먹을거같지는 않음 ^^:
그냥 그러네 ㅋㅋㅋ


식비줄이기 10일차

- 주말에 장 본걸로 이번주도 잘 해먹어야지!
- 삼시세끼 나름 잘 해먹음
- 설거지 너무 귀찮은데…
그래도 바로바로 설거지하려고 노력중
- 6시이후 아무것도 안 먹었음! 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