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도 하고/자취생 간단요리

[식비줄이기] 냉장고파먹기 13일차 - 아침 토스트… 그리고 과자폭쥬…무너짐ㅋ

by 지순이1116 2022. 1. 13.

2022 식비줄이기 도전 13일차!

아침밥은 잘 차려먹었는데…
토스트랑 양배추계란이랑 사과랑 커피까지!!!
아침은 든든하게 나름 잘 챙겨먹었는데!!!

점심에 과자가 너무 떙겨서 무너짐ㅋㅋㅋ

식비줄이기는…배달음식도 배달음식인데
주전부리가 더 문제구만ㅋㅋㅋ

깐쵸부터 시작해서 편의점에서 과자만 만원어치삼ㅋㅋ
아놔 정말…. ㅋㅋㅋㅋㅋ
식습관 바꾸는건 정말 어렵구나….ㅋ

스트레스떄문인가!!
오늘 과자만 3봉다리 먹어치워따!!ㅋㅋ
무튼!!!
집에 견과류가 아무리 많아도…
견과류로 주전부리하려고 노력중이지만…
과자 떙기는건 어쩔수가 없다!!! ㅋㅋㅋ

이제 이번달에 과자는 그만 사 먹자!!!
결과류 먹고, 사과먹고, 귤 먹자!!!!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