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프라하여행 2019

<프라하여행> 까를교(charles bridge) -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다리!

by 지순이1116 2019. 9. 5.

프라하 까를교를 향햐여!!!

그 유명하다는 프라하 까를교!!!!

체코에서 가장 오래된 다리이자~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 중 하나라고한다!

그리고 누군가는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다리'라고도 한다!

까를교의 풍경을 보고 깜놀하는 1인.

진짜 너무너무 이뻐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렇게 놀랄정도였던가;;;;;ㅋ

사진찍힌거보고 친구랑 한참을 웃음ㅋ

안 놀란척, 까를교 즐기기 시작!

정말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프라하 까를교.

사람 겁내 많음! 한국사람도 짱 많음!

까를교도 이쁘고~

까를교에서 바라보는 프라하 성도 이쁘다!

 

까를교 위에 거리의 악사들도 많다.

BUT, 생각보다 다들 연주가 임팩트가 없어서 아쉽ㅠ

 

사람없는 틈을 타서 사진찍기 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사람 겁내많음!

 

그리고 유럽은 생각보다 담배를 엄청 자유롭게 핀다.

까를교 위에서 담배피는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당황ㅎ

 

까를교위에는 역사와 전통이 그득그득하다.

 

17세기부터 20세기까지 무려 300년에 걸쳐서 

30개의 성인상이 제작되었다고함!

 

소원을 비는곳도 많고!

까를교 위에서 유독 몇군데에

사람들이 줄서있다면 그곳은 소원을 비는곳이다!!!

 

까를교는 진짜 완전 매력터짐!!!

어두워지기시작하니까 더 이뻐지고 있음!

 


까를교에서 바라보는 프라하성

진짜 매력터짐!

 

어쩜 이렇게 이쁘단 말인가.

아무리 사진을 찍어도 

프라하 까를교에서 바라보는 풍경의 "아우라"가

사진에는 담기지가 않는다!!!!!!!!

 

정말 환상적이었떤 까를교의 밤!!!!

풍경을 봐도봐도 질리지않는다.

시간대별로 달라지는 풍경을 보고있으면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

 

다음에!!!  프라하 까를교 다시 꼭 가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