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프라하여행 2019

<프라하여행> 프라하카페, EMA espresso bar - 대박쓰

by 지순이1116 2019. 9. 11.

꿈껼같은 프라하의 밤을 뒤로하고

어느새 여유 가득한 프라하의 아침!

 

프라하에서도 난 또 배고픔에 눈을뜨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사먹을겸 카페를 찾아간다!

 

EMA espresso bar!!!!!!!!

 

구글맵에 검색해서 숙소에서

가장 가까운 카페를 찾아간건데,

알고보니 완전 유명한 카페여씀!!!

 


 

EMA espresso bar!

알고보니 내가 들고간 "트립풀 프라하"여행책에도 

소개되어있떤 프라하의 카페 중 하나였다.

 

완전 HIP한 카페. 

세계커피대회에서 우승도 했따고 한다!

 

무튼 분위기도 좋고 사람도 많고!

 

아침이라 그런건지 뭔지

커피랑 음료만큼 

케이크, 샌드위치 종류도 다양하다는거!

 

EMA espresso bar에서 보이는 

모든 것들이 땡겼지만.....

고민끝에 샌드위치로 결정!!!!!!!!!

 

여유넘치는 아침 카페의 풍경!ㅋ

 

커피도 넘 이쁘장하게 나오는데!

독일에서 마실떄보다 커피양이 작아서 아쉽지만

그래도 넘 이뻐!!!

맛도 좋아!!!!!!!!

ㅋㅋ

샌드위치도 따끈하게 나와따!!!

사진을 절로 부르는 비쥬얼!!!

 

입천장이 까질것같은 바삭함ㅋ

 

맛있어!!!!!

굿굿 베리굿!!!!!

 

화장실이 반층위에 있는데 

사진찍으니까 진짜 넘 이쁘게 나옴!ㅋ

 

그렇게 여유넘치게 EMA espresso bar에서

우리들만의 아침을 즐겨따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