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도 하고/점심도시락

[점심도시락싸기] 양상추, 닭가슴살, 토달볶, 파프리카, 오이

by 지순이1116 2020. 5. 25.

점점...
점심도시락싸기가...냉장고파먹기....
돌고도는 냉장고파먹기가 되고이꾸나ㅋ

1. 닭가슴살
2. 양배추
3. 파프리카
4. 오이
5. 방울토마토

이거 5가지를 기본으로
뭔가 달라보이게 점심도시락을 싸는중ㅋ

샐러드도시락을 점심도시락을 만들면 좋은게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온닼ㅋㅋㅋ
사진을 안 찍을수가 없닼ㅋㅋㅋ

손이 마니 가는 샐러드점심도시락~~~

파프리카랑 오이는 야채스틱만들고

샐러드는
양상추 적당히 깔아주고
닭가슴살 잘게 자르고
파프리카도 잘게 잘라서 넣어준다!

코스트코 베이글에 크림치즈 가득발라주기!

나의 점심도시락은
다이어트용 샐러드도시락이아니라~
그저 밥이 지겨워서 빵과 샐러드를 싸는거니까
베이글에 크림치즈 완전 듬뿍발라간다!
ㅋㅋㅋㅋㅋㅋ

방울토마토도 몇개 잘라서 넣고
코스트코 알미토 체리페퍼도 2개 넣고

샐러드에는 드레싱도 듬뿍뿌려서 담는다!
엄청 그럴듯해보이는 비쥬얼~

이렇게 또 뿌듯하게 도시락싸기 완성!

저번주랑 점심도시락 재료는 똑같지만
그래도 뭔가 달라보이게
지겹지않게 제주껏 열심히 도시락싸야지!

뿌듯한 점심도시락싸기~
이번주에도 열심히싸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