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도 하고/점심도시락

[점심도시락싸기] 샐러드 도시락 - 코스트코 랜치드레싱으로 마무리!

by 지순이1116 2020. 5. 30.

 

코스트코 랜치드레싱 520g X2개 =7,990원

코스트코 장보기의 가장 큰 딜레마는 대용량ㅋ
맛도 가격도 문제겠지만
가장 큰 문제는.... 코스트코는
모두 대용량이라서 큰 맘먹고 사야한다는거ㅋㅋ

샐러드도시락 싸게따고 맘먹고
드레싱도 하나는 사야할것같아서
코스트코 드레싱코너에서 엄청 고민하다가
고민의 고민끝에 구입한 제품.

코스트코 랜치드레싱을 산 이유는 단순해따.
병이 이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무난해보이는듯해서 구입!

샐러드도시락을 싸면서
양상추 닭가슴살 파프리카
그리고 마지막에 랜치드레싱을 적당히 뿌려준다!

 

코스트코 랜치드레싱, 완전 대 만족!!!

너무맛있는데!!!

너무 달지않고 시지않고
샐러드에 잘 어울리는 드레싱이다!!

그냥 아일랜드드레싱같을거라고 예상했는데
전혀 다르구먼~~!!!

양상추랑도 잘 어울리고
닭가슴살이랑도 잘 어울리고 너무 좋아!!

그래서 요즘 샐러드도시락 살때마다
샐러드에 랜치드레싱 뿌려쥬는걸로 마무리!!

세상은넓고 맛있는 드레싱도 많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