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도 하고/점심도시락

[점심도시락싸기] 코스트코 아이템 - 닭가슴살, 코스트코 베이글, 양상추, 방울토마토, 파프리카

by 지순이1116 2020. 5. 26.

코스트코 아이템이....
코스트코에서 산 음식 아이템들이....
정말...정말...줄지를 않는다ㅋㅋㅋㅋ

샐러드도시락 한달은 싸야할듯ㅋㅋ

1. 방울토마토 - 2.2kg 아직도 많음
2. 코스트코 수지스 닭가슴살 1kg - 아직도 많음
3. 오이 - 10개 중에 절반 남음
4. 파프리카 - 8개중에 절반 남음
5. 양상추 - 두덩이 중에 한덩이 반 남음;;
점점 양상추 색깔이 달라지는 느낌ㅋㅋ

오늘도 방울토마토는 토마토달걀볶음
냉동야채믹스도 몇개 넣고ㅋ
(맨날 도시락이 너무 똑같아보여서
약간 다르게보이랴곸ㅋㅋ)

코스트코 수지스닭가슴살 하나는 너무 많아서
절반만 조각내서 양상추위에 올려주고~~

 

코스트코 베이글 블루베리맛!
냉동실에 얼려둔 베이글은
30초만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크림치즈 바르고!

베이글 12개중에 아직 8개 남아땈ㅋㅋㅋ

도시락통 2개에 알뜰살뜰
이것저것 구색맞춰서 잘 담은듯!

아주아주 뿌듯한 점심도시락!

샐러드도시락을 싸면서 느낀건
음식은 정말 “색감”이 중요한듯ㅋㅋ
뭔가 색깔이 다양하니까
더더 다채로워보이는 느낌이라서>_<

이렇게 오늘의 점심도시락도 성공적!
먹을거많아서 좋구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