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나들이

[이케아 광명점] 침대구경가따가..생활소품만 사옴💜

by 지순이1116 2021. 1. 25.

 

 

이케아 광명점 나들이
평일이라 그런건지 코로나때문인지
주차장 한층은 아예 막아놔뜨라.

첨엔 엉업 안하는줄알거 깜놀;;;

 

 

이케아 광명점와서 레스토랑은 못가따.
1시간 정도만 빨리 둘러보고 집에가야했기에.

크로와상이랑 스프랑 커피랑 막 먹어줘야하는데ㅋ

https://www.ikea.com/kr/ko/

IKEA KOREA

이케아 코리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케아 코리아는 더 나은 생활을 만드는 잘 디자인된 가구와 가정용품을 제공합니다. 이케아에서는 다양한 예산과 집 크기에 맞는 홈퍼니싱 솔루션을

www.ikea.com

 

원래 목표는 침대 구경이어따.
집에 침대없이 메트리스만 두고 생활중.

딱히 불편한건 없지만....
3개월째 살지말지 고민중이라ㅋㅋㅋ
겸사겸사 구경하고옴ㅎ

이쁜 공간에서 이쁜 소품보면서 힐링.
물론 맘껏 다 살수는없지만
구경하는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니까~

 

 무튼 내가 이케아 광명점을 즐기는 방법.
세일품목위주로ㅋㅋ

미끼상품처럼 이렇게 노란색으로 가격표시되어있는
세일품목은 그냥 지나칠수가없지!

 

그리고 한참을 고민되게했던 침대 프레임.
생각보다 저렴해서 엄청 고민했다는거!!

나무로 된것이 심플하고 이뻤는데.....
이렇게 큼지막한 가구는...
너무너무 고민된다ㅋㅋㅋㅋ

소소하고 작은거 소비하는건 어렵지않은데
이렇게 큰거 넘 고민되 ㅠㅠ

이건 철제느낌이거 더 저렴하드라 ㅎ
침대프레임은 계속 더 고민해보는걸로ㅋㅋㅋㅋ

 

간만에 이케아 광명점 1시간 나들이
1. 지하주차장 하나는 막아놔씀
2. 열체크하는 기계 신기하드라
큰 화면에 사람들 많은데 온도체크되서 보이던데!
3. 노란색 가격표가 붙은 주력 할인제품 위주로 구경
4. 저렴한 생활아이템 주워담다가
다이소 빰치게 몇천원짜리 주워담다가
순식간에 몇만원이 되는 상황ㅋ
5. 아무리 바빠도 1층 맨구석에있는 할인코너는 꼭 구경

이케아 쇼핑의 마무리!!! 소소한 주전부리!!

초코콘 아이스크림 사먹었는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손이 닿는 “콘”에 안 담이주고
이렇게 컵에 담아주드라 ㅎ

곱게들고와서 차에서 먹어씀ㅎ

이렇게 이케아 광명점 나들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