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나들이

[의왕 부곡도깨비시장] 재래시장의 매력 - 담주에 또 와야지!

by 지순이1116 2021. 3. 27.

 

일주일에 한번씩은 나들이가는 부곡도깨비시장

코스트코, 마트, 로켓배송등등 다양하게 먹거리를 구매하고 있지만

시장에서 필요한만큼 이것저것사는 재미도 아주아주 쏠쏠하지.

 

집밥을 즐길일이 많아지면서 

생각보다 부곡도깨비시장을 자주 가는중ㅋㅋ

 

확실히 야채는 시장에서 사는게 좋은듯.

원래는 양파짱아치 담글 양파만 사려고 했었는데

워낙에 싸고 좋은 야채가 많아서 한참을 멍때리며

뭘 사서, 뭘 해먹을까 고뇌ㅋㅋㅋㅋ

 

되도록 먹을만큼만! 조금만 사려고!!!

욕심껏 많이 사봤자 

다 먹지도 못하고 버리는게 많다는걸 알기에....ㅋ 

 

조선호박 1,000원 

양파 3,000원

감자 2,000원 

간단하게 삼 ㅋㅋ

 

다음주에 또 와야게따 +_+

ㅋㅋㅋㅋㅋ

 

내가 완전 좋아하는 두부!!!

2500원짜리 두부한모!!!!

1. 큼지막하고 맛있음 

2. 그냥 먹어도 맛나고

3. 두부조림해도 맛나고

4. 찌개에 넣어도 좋고

 

쓰임새가 많아서 요즘 냉장고 기본템으로 자리 잡는중ㅋ

 

요즘 완전 홀릭중인 떡국떡.ㅋㅋ

1. 집에서 떡볶이해먹기 좋고

2. 떡만두국 간단히 해먹기도 좋고! 

떡국떡도 요즘 울집 기본템ㅋ

 

부곡도깨비시장의 수많은 음식들이 날 유혹했지만ㅋ

필요한것만 딱 구매하고 옴!

 

요론건 확실히 시장에서 사먹는 맛이 좋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