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기고/여기저기

[부산여행] 부산 돼지국밥 - 남포동 얼큰이돼지국밥, GOOD

by 지순이1116 2021. 3. 9.

 

 

부산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돼지국밥!!!

 

자갈치시장 돼지국밥 맛집 폭풍 검색하다가 

얼큰이돼지국밥이 평이 괜찮길래 

부산 도착하자마자 얼큰이 돼지국밥 먹으러 고고고! 

 

 

 

큰 길가에서 바로 옆으로

들어가는 골목길에 위치한 얼큰이 돼지국밥

미리 사진으로 간판 사진 안 봐 뒀으면 못 찾을 뻔ㅋ

 

역사가 꾀나 있는 듯한 부산 돼지국밥집인 듯.

 


 

 

얼큰이 돼지국밥 7,500원!

가격 괜찮구먼요!

 

 

 

평일 낮시간, 점심시간대가 조금 지나서 그런지 한가했음.

 

고양이들이 난로 옆에서 평온하게 낮잠 자는 거 구경하면서

돼지국밥이 나오길 기다렸다ㅋㅋ

 


 

 

깔꼼 하게 한상차림으로 나온 얼큰이 돼지국밥.

 

부추랑 김치랑 밑반찬도 괜춘해따.

김치도 맛있었고!

 

 

 

얼큰이 돼지국밥은 당면이랑 콩나물이 가득가득한 스타일.

 

당면 진짜 많이 들어가 있어서 깜놀ㅋㅋㅋ

이것만 먹어도 배부르겠는데?!? ㅋㅋ

여기 들어가 있는 당면만 가지고도 비빔면 만들듯한 양ㅋㅋ

 

 

 맛있었다!!!

국물 깔꼼 하고 기본적으로
약간 칼칼한듯한 스타일인듯!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다!!!! 

고기도 부드럽고! 누린내 안 나고!!!

 

국물 마구 퍼먹으고!!

당면 퍼먹고!!

고기 먹으면서 속이 아주 뜨끈해짐! ㅋㅋ

 

 

나중에 다진 양념도 왕창 풀어서 와구와구 먹어치움!

 

남포동에 오랫동안 터를 잡고 있는 얼큰이 돼지국밥!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 

맛있었다!!!! 다음에 또 가야지!!!!

 

https://youtu.be/fikSNC0gnt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