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배달음식] 교촌치킨 - 교촌레허반반, 레드랑 허니! 클라스는 영원하다

by 지순이1116 2021. 9. 9.

잊을만하면 배달시켜먹고 있는 교촌치킨
엄청엄청 다양한 치킨브랜드가 나오고 있고
엄청엄청 다양하고 색다른 치킨메뉴가 나오고 있지만

난... 뭔가.... 생각보다 고지식한 입맛을 가지고 있는 나는...
그냥 휘향찬란한 치킨보다는
원래 먹던 치킨을 즐기는 편이다ㅋ

그 중에서도 교촌허니레드를 정말 좋아함!!
잊을만하면 시켜먹는데, 먹을때마다 맛있어! >_<

교촌허니레드반반

그리고 웨지감자도 시켜찌.
치킨만 시키면 뭔가 아쉬워...

대체 요즘 치킨집에는 사이드메뉴가 왜케 많어??
치킨만시켜도 2만원은 넘는데
이것저것 사이드가 자꾸 날 유혹해서....
치킨한마리 시키고, 사이드도 하나 시키고...
배달료까지 하면 25000원 가볍게 넘는듯;;;
ㅋㅋㅋㅋㅋㅋ

언제부턴가 치킨박스에 이렇게 스티커가 붙여져온다.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무튼 이런저런 이유로
점점 고급지게 업그레이드하는 치킨포장!

교촌레허반반순살!
너무 좋아!!
맵단맵단! ㅋ

매콤한 레드도 너무 좋고
달달한 허니도 넘 좋고!!!

둘개 같이 먹으면 더더 맛있다!
하나만 먹기는 아쉬우니까
두가지맛은 먹어줘야지!!!

교촌레허반반순살을 좋아하는 이유는...
적당히 바삭하고 양념도 잘 베어있고...
내 입맛에 딱??! ㅋㅋㅋ

솔직히 잘 먹기만하지
딱히 뭐라고 설명할 줄은 잘 몰라서
설명은 안된다 ㅋㅋ
맛있다!! 그리고 종종 자꾸 생각난다!!

꾀나오랜시간동안 교촌치킨의 대표메뉴로
자리잡고 있는것만으로도
클라스를 설명해주는듯한 느낌적인 느낌.

물론,,,
교촌치킨은 메뉴가 잘 안 바뀌긴하지만ㅋㅋ

진짜 교촌에서 허니오리지날 처음에 나왔을때
너무너무 맛있어서 어이가 없었는데.
달콤하고 바삭해서 짱이어찌!
물론 지금도 달콤바삭해서 너무너무 맛있는건 여전하다!

세상은 넓고
치킨브랜드도 다양하고
치킨메뉴는 더 다양하지만
교촌치킨의 레드랑 허니의 클라스는 영원할듯!ㅋㅋ
마시썽!!!!

SUB)대한민국에서 0.1%만 가능하다는 치킨 5마리 비교 먹방 Korean Chicken mukbang eating show 히밥

#치킨#먹방#히밥 아프리카 다시 보기 링크 ↓ http://vod.afreecatv.com/PLAYER/STATION/65845032 안녕하세요 밥밥이 여러분😘 이번 영상을 시작으로 처음으로 외국어 자막 (영어,인도네시아어) 두 국가의

youtu.be



http://www.kyochon.com/menu/chicken.asp

치킨메뉴 | 교촌치킨

개인정보 활용동의 (아래 정책에 동의합니다.) 제 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회사는 계정 생성시 및 개별 서비스 이용 시 필수적으로 필요한 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www.kyoch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