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나게 먹고/바깥음식

[국물떡볶이 텬고오전점] 1인셋트 - 떡튀순은 언제나 옳지ㅋ

by 지순이1116 2021. 9. 10.

이놈의 떡튀순은 왜케 주기적으로 땡기는걸까? ㅋ
떡볶이만 먹어도 안되고,
순대만 먹어도 아쉽고,
튀김도 먹어도 안된다.

꼭 떡볶이, 튀김 그리고 순대까지
셋트로 같이 먹어줘야 한다는거ㅋ

친구가 텬고? 이름도 특이해
무튼 텬고국물떡볶이 맛잇다고 하길래
1인셋트 시켜먹어봐따.

근데 국물떡볶이가 내 입맛은 아니더라ㅋㅋ
먹으면서
왜 왜 유명한거지? ㅋㅋㅋㅋㅋ

세상은 넓은만큼
분식집도 다양하고
떡뽂이맛도 다양하지….

여긴 내 입맛은 아니구나….
ㅋㅋㅋㅋㅋㅋ

그냥 떡튀순 너무 먹고 싶어서
호기롭게 시켰는데
내 입맛이 아니라서 슬펐을뿐ㅋㅋㅋ

내가 조아하는 순대!
올해 유독 순대가 자주 땡김ㅋㅋㅋ
떡볶이랑 같이 먹어야줘야하는 기본템!
순대도 좋고, 간도 좋고, 염통도 좋고 ㅋ

가끔
마트에서 순대만사서 집에서 먹기도 한다는거ㅋ


튀김도 언제나 진리지ㅋ
바삭한 튀김!!!

무튼….

턱튀순을 먹은건 좋았지만….
떡뽁이가 나 입맛이 아니어서
아주조금 많이 아쉬웠다 ㅋㅋㅋ